티스토리 뷰

배우 박지환이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로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답니다.


박지환은 장르와 작품을 불문하고 휘몰아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답니다. 독보적인 배우로서 가치를 증명,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근래 들어서 방송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범죄도시2’의 흥행과 함께 대중들의 마음을 올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어서 박지환의 고유한 비주얼에 더해진 익살스러운 매력과 인간미, 여기에 소름을 자아내는 열연으로 정말로 MZ세대는 물론 연령층에 상관없이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의 무게 실린 행보에 기대감이 가득 모아지고 있답니다.


특별히도 박지환은 최근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깡패 출신 아버지의 찐한 부성애를 보여주며 시선을 모았답니다. 무려 14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로 그려낸 이 작품에서 박지환은 애틋한 부모와 자녀의 이야기를 통해 정말로 여느 에피소드보다 뜨거운 감동과 폭풍 공감을 자아내며 작품 속 그가 보여준 연기만큼이나 진한 여운을 남겼답니다. 해당 작품을 통해 새롭게 증명한 그의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과 소름 유발 열연은 그가 최근 광고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이유랍니다.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서 진짜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맡은 캐릭터들을 독보적으로 그려내며 맛깔스러운 연기로 시선을 모았던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에서 조선족 출신 조폭 이수파 두목으로 유명한 장이수로 이름을 널리 알리며 대중들이 그를 실제 조선족으로 오해하게 만들 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답니다.

그리고, 이후 ‘봉오동 전투’, ‘유체이탈자’에서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을 골고루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이지만, 여기에 더해진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보여준 색다른 모습과 덥루어서, ‘범죄도시2’에서 보여준 한결같은 캐릭터와 서사는 박지환이 그동안 펼쳐내지 못한 매력을 발휘하도록 도와 재평가되었다는 평이랍니다.

아우러 드라마와 영화 흥행으로 인해 과거 예능에서 보여준 세심하면서도 다정한 모습들이 다시 회자되며 조금은 거친듯하지만 남성스럽고도 부드러운 모습이 공존하고 있는 박지환의 반전되는 매력과 함께 박지환이라는 배우에 고유한 색채가 더해졌으며, 그러면서도 인간미까지 넘치는 박지환의 이미지는 여러 배우들 사이에서 돋보이며 강한 존재감을 발하게 됐답니다.

댓글